모바일 메뉴 닫기
 

입학 Q&A

충남대학교 국가안보융합학부 입시와 군에 관련된 내용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누구나 가고 싶어하는 대학, 꿈을 이루는 국가안보융합학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내사항

  • 1. 학부 및 전공명칭변경안내 : 학부 및 전공 운영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군 협약, 입학 특전 등)
    • 1) 군사학부 → 국가안보융합학부
    • 2) 육군학전공 → 국토안보학전공
    • 3) 해군학전공 → 해양안보학전공
  • 2. 성적 및 경쟁률 등 입시자료는 충남대학교 입학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충남대학교 국가안보융합학부 여학생 선발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2024학년도 기준)
    1. 1) 국토안보학전공 총 6명 ~ 9명 : 수시모집 4명 ~ 7명, 정시모집 2명(수시모집 미충원시 이월가능)
    2. 2) 해양안보학전공 총 6명 : 수시모집 3명, 정시모집 3명(수시모집 미충원시 이월가능)
    3. 3) 학부 및 전공 운영은 남학생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4. 4) 세부내용은 2024학년도 대학입학전형 모집요강에서 확인바랍니다.
  • ※ 근거없는 욕설, 비방, 선정적인 글, 상업적 용도의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이용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작성자 김우식
조회수 401 등록일 2019.11.26

등록금은 언제까지 납부하는지 궁굼허네요

대구에 861세대 아파트가 공급됩니다 범어역 라클라쎄 아파트 입니다 정부의 까다로운 규제 속에서도 대구지역 내 부촌으로 소문이 나 있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의 마지막 아파트 범어역 라클라쎄 뜨거운 이유를 알아봅시다 지방의 강남으로써 대치동 못지않은 명문학군을 갖추고 있는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단지 옆에 학교를 끼고 있습니다 최고의 학군을 갖추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는 현대건설이 시공참여의향사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범어동에서 신규아파트 시공사를 1군 건설사로 찾아보기 힘든게 예상이 되면서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대구 시민분들에게 굉장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는 수성구 범어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입지, 교통환경, 학군, 관공서 등 생활편의시설등등 각종 거주요건을 잘 갖추고 있는데다가 강남처럼 부촌이라는 상징성을 잘 갖고 있어서 범어 현대건설 라클라쎄가 위치한 범어동은 대구 뿐만 아니라 주변도시에서도 해당 지역으로의 진입을 원하는 원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범어 현대건설 라클라쎄 가 위치한 범어동은 대구 지하철 2호선과 3호선이 함께 지나가며 대구 교통의 요지인 달구벌대로와 동대구로가 교차하는 지점이 범어네거리이며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교통의 중심지 입니다 특히, 범어동은 강남 다음의 학군이 있는 대구 최고의 주거지역이며 수요가 엄청나게 많은 부촌으로 명백히 자리잡은 곳 입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가 위치한 곳은 롯데캐슬과 대구여고 사이의 부지로 2호선 지하철로는 도보2분 지하철 3호선으로는 도보 3분 정도로 더블역세권을 자랑하며 범어 라클라쎄 옆으로는 명문학교인 대구여고를 단지옆으로 바로 끼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여고 바로 옆으로는 수성구청이 있어 행정업무를 보기에도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범어 라클라쎄 의 평형 구성은 현재 수요가 가장 많은 중소형 평형대로 59㎡, 84㎡ 로 구성되어 있으며 4bay 판상형 구조 위주의 세대구성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범어 라클라쎄 모델하우스 오픈은 12월 6일 이며 현재 1군 브랜드로 범어동에 들어서는 아파트인 만큼 굉장한 관심과 사전부터 엄청난 문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곧 12월에 모델하우스 오픈한다고 하니 범어 라클라쎄 모델하우스에 꼭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진행되며 범어역 라클라쎄 모델하우스 에서는 사전에 청약으로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청약을 통해 동호수를 잡아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범어역 라클라쎄 모델하우스는 사전에 방문예약을 하셔서 지정담당자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방문예약 하셔서 모델하우스 방문/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답변
작성자 국가안보융합학부 등록일 2019.12.02

안녕하세요 충남대 국가안보융합학부 입니다.


학부 혹은 대학원 등록금예치금 및 등록금 납부기한 확인은 


입학본부 페이지(http://ipsi.cnu.ac.kr) - 모집요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내신